FASHION

‘야노시호 효과’ 끝 없는 야노시호 완판 행진

‘야노시호 효과’ 끝 없는 야노시호 완판 행진 | 1CJ오쇼핑에서 야노시호 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제미앤에프(대표 김현민)의 비이지이 1차 신제품인 ‘재키23’ 이 또 한 번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그녀는 ‘역시 야노시호’, ‘야노시호 효과’라는 말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했다.

‘재키23’은 꾸민 듯 안 꾸민 자연스러운 ‘놈코어룩’ 평범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일컫는 패션 용어로 전세계 패션 트랜드인 ‘놈코어룩’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포멀한 의상부터 캐주얼한 의상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연출이 가능하므로 활용성이 좋아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었다.‘야노시호 효과’ 끝 없는 야노시호 완판 행진 | 2흐르는듯한 곡선과 우아한 유선형의 테일러링 기법으로 드레이프(주름을 드리우거나 느슨한 주름으로 가린다는 뜻) 지는 실루엣이 돋보이며 내부 지퍼 수납공관과 파티션 구분을 통한 풀 오픈 스타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2016 S/S 시즌에서 새로 선보인 리본 참 장식은 핸드백에 포인트를 주거나 키 링 등 자체적 다른 스타일링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재키23’은 시즌 구분 없이 베스트 컬러인 시크하고 클래식한 ‘느와르 블랙’ 메인 컬러와 올 시즌 트랜드를 대표하는 ‘시크 그레이’, ‘오션 네이비’, ‘아카시아 베이지’, ‘구아바 핑크’, 이렇게 5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야노시호 효과’ 끝 없는 야노시호 완판 행진 | 3이헌추 마케팅팀 과장은 “비이지이가 세운 목표치 보다 110% 달성의 기염을 토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치 있는 소비를 원하는 현명한 여성, 나이를 초월한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니즈가 ‘재키23’과 잘 맞아 떨어졌다”고 말했다.

야노시호가 사랑하는 브랜드 비이지이의 2016년 S/S 신규 2차 상품은 한달 후 CJ오쇼핑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367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