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서인국, 아웃도어와 캐주얼의 경계를 허물다

[FS화보] 서인국, 아웃도어와 캐주얼의 경계를 허물다 | 1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ISENBERG, 대표 박창근)이 전속모델 서인국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인국은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도심에서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그는 멜란지 소재로 제작된 티셔츠부터 스포티한 아웃도어, 감각적인 믹스&매치 등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FS화보] 서인국, 아웃도어와 캐주얼의 경계를 허물다 | 2

공개된 화보 속 서인국은 LA 도심에서 집업 점퍼를 입고 특유의 날 선 눈빛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아웃도어와 트레이닝 웨어를 믹스&매치해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맨투맨, 사파리 재킷 등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적절하게 매치해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FS화보] 서인국, 아웃도어와 캐주얼의 경계를 허물다 | 3

그의 눈빛 연기 역시 매력 지수를 끌어올리는 데 한몫했다. 서인국은 형광 그린 컬러와 멜란지 소재가 포인트로 적용된 맨투맨 티셔츠를 청바지와 매치함으로써 심플하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그만의 강렬한 눈빛으로 상남자 포스를 풍기며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FS화보] 서인국, 아웃도어와 캐주얼의 경계를 허물다 | 4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시즌에는 이젠벅 주요 테마인 멜란지 소재의 부드러움과 데일리 아웃도어 트렌드를 느낄 수 있는 화보로 준비했다”며 “곧 다가오는 봄에는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도심과 근교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젠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48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