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나다구스, 사계절 기능성 ‘테크니컬 쉘’ 공개

캐나다구스, 사계절 기능성 ‘테크니컬 쉘’ 공개 | 1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2016년 봄여름 컬렉션인 ‘테크니컬 쉘’을 공개했다.

겨울철 헤비 다운 제품으로 유명한 캐나다구스는 테크니컬 쉘을 통해 사계절 기능성 아우터웨어 제품으로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테크니컬 쉘은 캐나다구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드 쉘’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하드 쉘은 위, 아래와 양 옆 4중으로 늘어나는 유연한 나일론 라이크라 소재로 야외 활동 시 신체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재질이 부드러워 몸을 완벽하게 감싸고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캐나다구스, 사계절 기능성 ‘테크니컬 쉘’ 공개 | 2캐나다구스 테크니컬 쉘은 소재가 3겹으로 나뉘어져 바람이 잘 통하도록 디자인됐으며 폭우나 젖은 눈 속에서도 견딜 수 있는 방수 기능을 겸비했다. 또한 테크니컬 쉘 전 제품은 재봉선이 없는 심 실드(Seam Sealed) 구조로 제작됐다. 일반적인 재봉 방식의 제품은 솔기 사이로 바람이 들어올 수 있는 반면 옷의 이음매를 봉(Seal)하는 심 실드 방식은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체온을 유지해 준다.

러닝, 골프, 트레킹 등 야외 활동에 알맞은 테크니컬 쉘의 대표 제품으로는 남성용 ‘리지 쉘’과 여성용 ‘코스탈 쉘’ 등이 있다. 리지 쉘은 허리선에 맞춘 기장으로 활동성을 극대화 했으며 코스탈 쉘은 길이를 길게 제작해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캐나다구스, 사계절 기능성 ‘테크니컬 쉘’ 공개 | 3한편 캐나다구스는 전 세계 유일한 연중 상시 운영 매장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역시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새롭게 단장한다. 이달 말부터 테크니컬 쉘 등 봄·여름 주력 제품인 경량 아우터웨어를 내세운 매장 진열을 선보일 예정이다.

캐나다구스는 60년 전통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량 제품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 캐나다구스의 대표 인기 제품인 헤비 다운 아우터웨어 외에도 계절별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국내 시장에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및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캐나다구스의 전 시즌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강원식 코넥스솔루션 대표는 “테크니컬 쉘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특히 날씨와 온도 변화가 심한 환절기 시즌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 캐나다구스는 고유의 브랜드 컨셉을 살린 사계절 아우터웨어 컬렉션을 적극 소개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221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