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TBJ, 편집 메가숍 ‘TBJ PLAY’ 연이어 오픈

TBJ, 편집 메가숍 ‘TBJ PLAY’ 연이어 오픈 | 1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의 편집 메가숍인 ‘TBJ PLAY’를 연달아 오픈하며 매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BJ는 지난 2014년 10월 오픈한 ‘TBJ PLAY’ 1호 매장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함에 따라, TBJ 롯데 구리점, 롯데 창원점을 ‘TBJ PLAY’ 2호점, 3호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TBJ PLAY’ 1호점은 244.6㎡(약 74평)의 대규모 공간으로 편집숍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한 곳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원스톱서비스로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게 하는 차별화 전략을 펼쳐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결과 오픈 이후 분기별 매출이 80% 이상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등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며 대형 멀티숍으로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TBJ, 편집 메가숍 ‘TBJ PLAY’ 연이어 오픈 | 2이번에 오픈한 ‘TBJ PLAY’ 2호점 롯데 구리점은 아일랜드 매장으로 구성돼 고객들의 매장 유입이 용이하도록 했다. 특히 4개면을 각기 다른 복종 조닝으로 나누었으며 자사 액세서리 브랜드 B[A]K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패션 잡화도 함께 선보인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활용해 쇼핑의 재미를 주는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호점 롯데 창원점은 넓은 벽면을 활용해 TBJ만의 개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 1호점의 컨셉을 이어간다.

TBJ 관계자는 “TBJ PLAY 잠실 롯데월드몰 1호점의 꾸준한 매출 성장에 힘입어 2,3호점에도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며 “올 하반기까지 TBJ PLAY 매장을 3~5개로 더 확대함과 동시에 백화점 및 가두점 등의 비효율 매장을 정비하여 매장 내실화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고 말했다.

31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