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크에이토리, 2021 SS 컬렉션 공개
캐주얼 브랜드 마크에이토리(MARCATORY)가 2021 S/S 컬렉션인 ‘피크닉 인 캘리포니아(PICNIC- IN CALIFORNIA)’를 공개했다.
캘리포니아의 화창한 날씨와 자유로운 감성을 기반으로 한 마크에이토리는 편안한 실루엣과 위트있는 디자인, 퀄리티 있는 소재를 통해 웨어러블함을 중시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마크에이토리의 2021 S/S는 ‘주말 오후의 피크닉’을 주제로 한가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았다.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베이직한 디자인에 마크에이토리만의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구성했다. 옐로우, 블루, 네이비, 그레이 등 안정적인 컬러의 맨투맨을 메인으로 셔츠, 후디, 반팔 티셔츠와 조거 팬츠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스티치, 리버서블, 프린팅를 활용한 위트 있는 감성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캘리포니아 래글런 맨투맨은 신체의 곡선과 기장을 고려한 오버핏 실루엣과 전면의 레터링 그래픽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다. 100% 헤비웨이트 면사를 활용한 탄탄한 조직감으로 세탁 시에도 변형이 작으며, OEKO-TEX 인증의 친환경 염료를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수차례 패턴을 수정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으며 팔의 움직임도 자유로워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216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