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크에이토리, 2022 스프링 컬렉션 공개

캐주얼 브랜드 마크에이토리(MARCATORY)가 2022 봄 컬렉션을 공개한다.

캘리포니아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마크에이토리는 편안한 실루엣과 위트 있는 디테일, 감각적인 컬러로 차별화된 감성을 제안한다.

‘노스텔지아 오브 더 패스트(Nostalgia of the past)’를 주제로 하는 마크에이토리의 봄은 지난 시절을 추억하며 과거의 패션을 복각한 다양한 헤리티지 룩을 선보인다. 시시각각 빠르게 변화하고, 때로는 억지스러운 새로움을 강요하는 현대 사회에 지친 이들을 위해 한층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가디건과 후디 등의 니트는 물론 바시티 무드의 자켓과 스웻 셔츠 등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는 다양한 뉴 클래식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메인 아이템인 ‘슈페리어 글로시 바시티 자켓’은 현대적이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을 담았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광택과 자수로 연출한 ‘SUPERIOR’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트렌디한 블루종 스타일로 데님이나 슬렉스, 스커트는 물론 스웻팬츠와 매치해도 근사하게 어울린다. 구김이 적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폴리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맨 살에 입어도 편안한 니트 라인은 가디건과 후디, 클래식 무드의 카라 풀오버 등 스타일 스팩을 확장했다. 유연한 실루엣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느낄 수 있는 니트 라인은 스탠다드핏과 크롭핏의 두 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녀 공용으로 사이즈핏을 다르게 해 시밀러룩으로 연출해도 좋다.

마크에이토리 2022 봄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 29CM, W컨셉, HAGO 등의 온라인 채널과 원더플레이스 대구동성로점, 부산서면점 등의 오프라인 샵에서 만날 수 있다.

무신사에서는 오는 21일부터 뉴 컬렉션 선발매를 기념하는 기간 한정 10% 세일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또 2월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2주간 룩북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번 봄 시즌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49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