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셔니스타 황신혜∙이진이∙남규리가 선택한 ‘잇 백’은?

패셔니스타 황신혜∙이진이∙남규리가 선택한 ‘잇 백’은? | 1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가 지난 2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패션 행사에 황신혜∙이진이 모녀, 남규리 등 국내 셀러브리티들이 총출동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신혜는 도트 패턴이 적용된 재킷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켰다.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루즈 앤 라운지의 ‘비안코(BIANCO)’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조리개 스트랩이 장착돼 자신의 기호에 맞게 가방 형태를 변형할 수 있다.

패셔니스타 황신혜∙이진이∙남규리가 선택한 ‘잇 백’은? | 2

엄마 못지않은 패션 센스를 겸비한 이진이는 클래식한 블랙 미니드레스를 선택했다. 이때 전체적인 스타일에 맞춰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가방으로 마무리해 화사한 봄 패션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루즈 앤 라운지의 ‘보로(VOLO)’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섬세한 자수 기법과 기하학적인 사선 컷이 조화롭게 믹스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셔니스타 황신혜∙이진이∙남규리가 선택한 ‘잇 백’은? | 3

남규리는 화사한 미모만큼이나 눈길을 사로잡는 각선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블랙 미디엄 재킷과 화이트 셔츠, 토트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루즈 앤 라운지의 ‘피아노(PIANO)’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전체적인 사이즈에 비해 실용적인 내부공간과 가벼운 무게감까지 갖춰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루즈 앤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