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황신혜∙이진이∙남규리가 선택한 ‘잇 백’은?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가 지난 2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패션 행사에 황신혜∙이진이 모녀, 남규리 등 국내 셀러브리티들이 총출동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신혜는 도트 패턴이 적용된 재킷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켰다.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루즈 앤 라운지의 ‘비안코(BIANCO)’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조리개 스트랩이 장착돼 자신의 기호에 맞게 가방 형태를 변형할 수 있다.
엄마 못지않은 패션 센스를 겸비한 이진이는 클래식한 블랙 미니드레스를 선택했다. 이때 전체적인 스타일에 맞춰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가방으로 마무리해 화사한 봄 패션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루즈 앤 라운지의 ‘보로(VOLO)’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섬세한 자수 기법과 기하학적인 사선 컷이 조화롭게 믹스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규리는 화사한 미모만큼이나 눈길을 사로잡는 각선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블랙 미디엄 재킷과 화이트 셔츠, 토트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루즈 앤 라운지의 ‘피아노(PIANO)’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전체적인 사이즈에 비해 실용적인 내부공간과 가벼운 무게감까지 갖춰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루즈 앤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