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내가 민트? 초아, 컬러 앞에 무너지다!

내가 민트? 초아, 컬러 앞에 무너지다! | 1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의 전속모델인 AOA 초아와 함께한 2016 S/S시즌 두 번째 광고 ‘초아 요가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AOA 초아는 민트 컬러의 요가복을 착용하고 나타나 볼륨 있는 바디라인과 요가 실력을 뽐냈다. 또한 초아를 시샘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여자들이 초아를 알아보지 못하고 ‘민트’라고 부르는 모습이 연출돼 엘레쎄만의 컬러감성이 재미있게 표현됐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AOA 초아는 특유의 밝고 귀여운 성격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면서 촬영이 끝나는 순간까지 촬영 컨셉과 콘티를 꼼꼼히 확인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내가 민트? 초아, 컬러 앞에 무너지다! | 2광고에서 초아가 착용한 민트 컬러의 스포츠탑 ‘EG2FWBR812’는 심플한 디자인과 밝은 컬러감으로 트렌디하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가 적용돼 운동 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민트, 라임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6만8,000원이다.

함께 착용한 레깅스 팬츠 ‘EG2FWSP728’은 허리 밴딩 부분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통기성이 좋은 매쉬소재가 적용돼 쾌적함을 높였다. 또한 시접이 없는 오도롬프 봉제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20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