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속 스타들의 ‘환절기 패션’ 잇 아이템
이맘때쯤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꽃샘추위와 환절기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 시기이다. 이럴 때 TV속 스타들의 환절기 패션을 살펴보며, 이에 어울리는 센스 있는 잇 아이템을 알아보자.
KBS2 TV ‘최고다 이순신’의 고주원은 극중 피부과 전문의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의 그는 가죽 재킷과 데님 진을 매치하고 여기에 가죽 사첼백을 착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가죽 재킷은 남녀를 불문하고 시즌과 유행에 관계없이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어떤 스타일로 어떻게 매치하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고주원이 착용한 사첼백은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가죽으로 부드러운 멋을 자아낸다.
KBS2 TV ‘광고 천재 이태백’에 출연중인 한선화의 환절기 패션을 살펴보면 화사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의 트위드재킷을 착용했다.
트위드재킷은 트렌치코트에 이어 봄 시즌에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의상으로 쌀쌀한 날씨에도 비교적 굵은 양모로 인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흰 티나 블라우스, 원피스 등 다양한 이너웨어와 매치가 가능하며, 프린트 티에 청바지와 함께 입으면 캐주얼하게 소화할 수 있다. 또한 레이스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39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