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한선화 ‘소녀부터 여인까지’ 팔색조 매력발산

[FS화보] 한선화 ‘소녀부터 여인까지’ 팔색조 매력발산 | 1한선화가 특유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영국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런던(St.Scott LONDON)은 브랜드 뮤즈인 한선화와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발랄한 소녀와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동시에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선화는 낡은 배경 속에서도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특히 그녀는 섹시한 블랙 컬러의 민소매와 화려한 스커트를 매치해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데이지 럭키백을 착용해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을 완성했다.[FS화보] 한선화 ‘소녀부터 여인까지’ 팔색조 매력발산 | 2또 다른 화보에서 한선화는 옐로 컬러의 원피스와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어필했다. 또한 그녀는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패턴의 원피스와 블랙 미니 크로스 보디 백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감히 드러냈다.[FS화보] 한선화 ‘소녀부터 여인까지’ 팔색조 매력발산 | 3한편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한선화가 팔색조 매력을 가지고 있어 화보 콘셉트에 맞는 이미지를 잘 표현해줬다”며 “이번 화보는 트렌디한 여름 패션의 지침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480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