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50th 기념 '프로 클래식 애니버서리 컬렉션' 한정 발매

반스 50th 기념 '프로 클래식 애니버서리 컬렉션' 한정 발매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가 액션 스포츠의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50주년 기념 '프로 클래식 애니버서리 컬렉션(Pro Classics Anniversary Collection)'을 발매한다.

반스 50th 기념 '프로 클래식 애니버서리 컬렉션' 한정 발매 | 2

반스 역사상 가장 아이코닉한 실루엣이 다시 재조명된다. 오로지 최상의 스케이트보딩을 위해 디자인됐으며 현대의 혁신적인 기술로 쿠셔닝, 내구성을 높였다. 스케이트보드 슈즈 성능의 진화는 수 십 년 동안 스케이트보더 혹은 레전드들의 경험을 통해 이루어져왔다. 이번 컬렉션은 그 진화를 더 확실히 느낄 수 있다. 반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테크놀로지가 접목됐다. 울트라쿠시(UTLRACUSH HD) 인솔로 보다 향상된 탄성과 쿠셔닝을 느낄 수 있으며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듀라캡(DURACAP) 기술로 마모가 쉽게 발생하는 특정 부분의 내구성을 최대로 향상시켜 일관된 착용감을 유지한다. 일반 신발들의 모양과는 다르게 발끝과 뒷축을 조금 더 슬림하게 디자인해 발에 밀착되는 모양을 선택한 것도 특징이다.

반스 50th 기념 '프로 클래식 애니버서리 컬렉션' 한정 발매 | 3

이번 컬렉션은 반스의 신기원을 이룬 시대인 1966년부터 2000년까지 출시된 제품 중 역사적 사건을 갖고 있는 기념비적인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반스는 본래 보트 위에서 신는 덱 슈즈(Deck Shoes)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시작했는데 초창기 컬러 웨이, 소재, 그리고 형태를 조금 변형해 액션스포츠 아이콘들과의 관계를 만들게 된 것이 액션스포츠 리딩 브랜드로 진화하게 된 계기다. 그 중심에는 독타운 지-보이(Dogtoen Z-boy)의 토니 알바(Tony Alva)와 스테이시 페럴타(Stacy Peralta), 전설적인 서퍼 듀크 카하나모쿠(Duke Khanamoku), 그리고 반스의 레전드 크리스티안 호소이(Christian Hosoi)가 있다.

반스 50th 기념 '프로 클래식 애니버서리 컬렉션' 한정 발매 | 4

전설적인 서퍼 듀크 카하나모쿠는 그가 평소 즐겨 입었던 하와이안 셔츠를 리폼해 플로럴 어센틱(floral Authentics)을 완성했고, 토니 알바와 스테이시 페럴타는 반스와 함께 최초의 프로 스케이트보드 슈즈인 에라(Era)를 디자인해 스케이트보딩 역사에 '오프 더 월(Off The Wall)'이라는 문구를 새겼다.

반스 50th 기념 '프로 클래식 애니버서리 컬렉션' 한정 발매 | 5

이처럼 반스는 1966년 설립부터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그 속에 재발견을 통해 스케이트보딩을 대표하는 견고한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라와 어센틱 외에도 배우 숀 팬(Sean Penn)이 신어 전 세계적으로 슬립온 열풍을 불러일으킨 슬립온(Checkerboard Slip-On Pro)과 토니 알바의 미드스쿨 프로(Midskool Pro)가 50주년 기념 '프로 클래식 컬렉션'에 포함돼 있다.

반스 50th 기념 '프로 클래식 애니버서리 컬렉션' 한정 발매 | 6

반스 50주년 기념 '프로 클래식 컬렉션'은 오는 16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292 Views
9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