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FS공항패션] 태연의 2%를 채워준 트렌드 아이템은?

소녀시대 태연이 상큼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태연은 지난 20일 오후 패션 화보 촬영 차 김포공항 국내선을 통해 제주도로 떠났다. 이날 태연은 일명 ‘포켓걸’다운 앙증맞은 모습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귀여운 패턴이 가미된 블랙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정석을 선보였다. 여기에 메탈릭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포인트를 잃지 않는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특히 태연은 2016 S/S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컬러의 버킷백으로 2% 부족한 공항패션을 채웠다. 그녀가 선택한 버킷백은 트럼프 카드 병정을 연상케 하는 스터드 디테일이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로즈쿼츠 컬러가 사랑스러운 무드를 배가시킨다.

태연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봄 꽃처럼 너무 상큼하다”, “올봄은 버킷백이 답인가”, “진짜 가방 때문에 더 사랑스러워 보인다”, “태연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무 앙증맞아”, “러블리함의 끝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은 지난 20일 진행된 ‘제30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아이치이 여자 아티스트상, 본상(솔로, 소녀시대)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34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