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라SFW DAY②] 메트로시티 2016 F/W 컬렉션, 히피! 해피! 셰이크!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3일 오후 8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번 컬렉션은 ‘히피 해피 셰이크(Hippu Happy Shake)’를 테마로 자유로운 남성과 여성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서양의 기성 사회 양식을 거부한 이들을 칭하는 ‘히피(Hippie)’와 엉덩이를 들썩인다는 뜻의 ‘히피(Hippy)’가 동시에 떠오르는 첫 단어처럼 경쾌한 음악에 맞춰 얇은 가죽 장식으로 찰랑대는 남녀 모델들이 지푸라기로 만든 웨스턴 스타일을 한 채 무대를 쉴 새 없이 거닐었다. 짧은 주름치마와 미니 드레스,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웨스턴 셔츠와 울 판초, 촘촘히 짠 상아색 니트 스웨터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메트로시티 가죽 술 장식 숄더백까지 색상과 크기를 자유롭게 변주한 술 장식이 주를 이뤘다. 특히 계절감이 드러나지 않은 초반보다 화려하고 두툼한 데다 옷깃과 소매 끝단만으로 장식을 절제한 클라이맥스의 겨울 코트 시리즈가 눈길을 끌었다.
# METROCITY 2016 F/W COLLECTION & BACKSTAGE
680 Likes
9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