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고준희가 제안하는 봄 ‘비즈니스룩’ 트렌드

마인드브릿지는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을 위해 올 봄 대표적인 세가지 트렌드를 활용한 비즈니스 패션 스타일링을 패셔니스타 고준희와 제안한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2013 S/S 트렌드의 대표적 키워드는 비비드한 네온 빛 컬러, 아시안무드, 스트라이프 패턴이라 할 수 있다”며 “여기에 비즈니스 패션 트렌드도 이러한 것을 반영하여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멀티룩이 뜨고 있다”고 전했다.

+ 듀얼재킷으로 센스있는 컬러 포인트

20130327_mindbridge (1)최근 매력적인 오피스룩으로 클래식한 의상에 트렌디한 포인트를 지닌 아이템을 활용한다. 베이직한 아이템을 기본으로 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를 셔츠의 넥 카라, 소매단에서부터 팬츠와 액세서리 등에 적용해 엣지를 더하고 있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패셔너블한 멋을 살릴 수 있는 2in1 듀얼재킷을 선보였다. 심플하고 깔끔한 재킷 속에 비비드한 네온 컬러 포인트가 숨어 있어 소매를 접어 올리거나 깃을 세울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 아시안무드로 더욱 패셔너블하게

20130327_mindbridge (3)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오리엔탈 아이템인 아시안무드는 봄 의류 시장에 화사한 기운을 불어넣는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2013년 트렌드 컬러인 블랙&화이트를 주제로 아시안무드와 결합해 단정하면서도 매력적인 코디를 선보였다. 깔끔한 블랙&화이트 코디에 자수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동양적이고 유니크한 연출을 완성했다.

+ 스트라이프로 내추럴한 데일리룩 완성

20130327_mindbridge (2)스트라이프 패턴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비즈니스룩, 캐주얼룩 등 다양한 의상과 매치해도 손색 없는 봄 패션의 핫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스트라이프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주를 이루며 줄 간격이 좁고 얇아 시선을 아래로 분산시켜 주는 효과를 전달한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밑단에 블라우스가 레이어링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활용한 데일리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상의로는 네이비 컬러의 재킷과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로 안정감을 전달하며 하의는 레드 컬러의 신축성있는 테이퍼드 스키니 팬츠를 선택해 생기있는 봄 패션을 연출했다.

434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