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케이스위스, 2013 SS ‘프리미엄 라인’ 출시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뛰어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프리미엄 라인은 강인함과 역동성을 강조한 ‘케이플러스(K+)’와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표현한 ‘피트니스’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케이스위스, 케이플러스 라인
케이스위스, 케이플러스 라인

케이플러스는 트라이애슬론을 모티브로 얻어 극한의 인내심과 강인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케이스위스가 갖고 있는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와 헤리티지에 불어 넣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트라이애슬론에 필요한 경기복 및 가방 등의 풀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

케이스위스, 피트니스 라인
케이스위스, 피트니스 라인

피트니스는 요가,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통한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강조하면서 케이스위스만의 도시적이고 모던한 감성을 접목해 스포티하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국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통해 전문성 있는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케이스위스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케이스위스의 프리미엄 라인은 재킷,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약 5만원에서 18만원대.

74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