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이커, 새 프로젝트 #OURSEOUL 론칭

비이커
비이커

삼성물산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비이커 의새로운 프로젝트 #OURSEOUL을 20일 론칭한다.

비이커의 아워 서울은 ‘서울’, 그리고 그 속에 살고 있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도시의 숨어있는 매력을 찾아보자는 취지에서 지난해 론칭됐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서울의 ‘패션’을 주제로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2016 OUR SEOUL은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총 12개((BEAKER, RECTO, NOHANT, STEREO VINYLS, EENK, HAPPENING, DOCUMENT, OUI PANAME, MOONTAN, 91.2, MOSCA, SCULPTOR)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우리의 서울’을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론칭한다.

더불어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 아이린의 스타일 디렉팅으로 완성된 룩이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가장 파워풀한 소셜 미디어 채널인 인스타그램의 글로벌 패션 디렉터 에바 첸(@evachen212)이 참석해 현시점 패션계 최대의 화두라고 할 수 있는 디지털 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비전을 한국의 패션 피플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서울을 대표하는 디제이 소울스케이프의 디제잉, Oui Paname(위빠남) 이 진행하는 Oui Seoul 티셔츠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역술로 알아보는 올해의 해시태그, 경리단길 명물 후렌드 치킨과 함께하는 서울 치맥의 밤은 물론 이태원 과자점에서 제공하는 서울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9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