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전통과 진보를 결합한 ‘클래식 라이트’ 선보여

반스, 전통과 진보를 결합한 ‘클래식 라이트’ 선보여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가 50년간의 헤리티지와 진보적인 기술을 접목한 퍼포먼스 풋 웨어 컬렉션 ‘클래식 라이트(Classic Lites)’를 선보인다.

반스는 벌커나이즈드(Vulcanized) 공법으로 아웃솔을 제작하는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다. 생고무의 특성상 그립력과 내구성은 뛰어나지만 묵직한 무게감으로 목적과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린다. 이번 ‘클래식 라이트’는 혁신적인 구조와 독자적인 기술을 접목해 기존 제품보다 약 60% 가볍고 착화감이 우수하다.

이번 ‘클래식 라이트’는 반스의 전통적인 실루엣에 독자적으로 개발된 진보적인 두 가지 기술을 적용했다. 첫 번째 울트라쿠시(ULTRACUSHTM)는 전반적인 무게를 감소시키고 착화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형태로 제작된 폼으로 풋 베드, 미드솔, 아웃솔에 다양한 형태로 적용됐다. 두 번째 액션핏(ACTIONFITTM)은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되 뒤축의 높이를 올려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특히 발끝으로 전달되는 에너지량을 증가시켜 보다 향상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제품의 구성도 다양하다. 스케이트-하이 라이트(Sk8-Hi Lite)부터 어센틱 라이트(Authentic Lite), 올드스쿨 라이트(Old Skool Lite) 그리고 슬립온 라이트(Slip-On Lite)까지 반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네 가지 실루엣에 다양한 소재, 컬러, 패턴을 적용했다. 캔버스 소재에 베이직한 컬러를 적용한 기본 제품부터 오리지널 헤리티지 프린트를 적용한 리이슈팩까지 선택의 폭이 다채롭다. 또한 반스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인 볼트(Vault)의 경우 고급 레더 소재를 적용해 높은 연령대를 겨냥했다.

한편 반스의 ‘클래식 라이트’는 전국 반스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0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