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퀸 김정은, ‘울랄라 부부’ 속 엣지 아이템은?
KBS2 TV ‘울랄라 부부’가 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울랄라 부부’는 남편과 아내의 영혼 체인지라는 독특한 소재와 출연진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를 통해 복귀한 김정은은 가정밖에 모르는 현모양처 나여옥에서 천방지축 남편 고수남(신현준)과 영혼이 바뀌면서 다양한 스타일 변화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그녀는 극 초반 청순하고 단아한 며느리와 아내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비비드 하지만 부드러운 컬러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고수했다. 하지만 영혼이 체인지 되면서 부스스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트레이닝을 입고 전형적인 주말 남편의 모습을 선보였다.
얼마 전 방송된 5회에서는 서투른 호텔근무로 해고될 위기에 처하자 수남은 분개하여 여옥에게 직업 지침을 전수해주기 위해 호텔을 찾는 장면과 함께 합방이 성사되는 에피소드가 연출됐다. 이때 그 동안의 트레이닝복을 벗고 블랙 재킷과 오렌지컬러의 캐주얼한 티셔츠와 골드시계를 매치, 매니시한 느낌을 더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정은이 착용한 제품은 스와치의 ‘나이트 글로우즈(Night Glows)’ 콜렉션으로 블랙과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매치가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발산한다. 드라마에서 착용한 ‘엘로우 펄 블랙’ 제품 외에도 블랙과 로즈골드가 조화된 ‘로즈 펄 블랙’ 2가지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믹스 & 매치할 수 있다.
스와치의 나이트 글로우즈 콜렉션은 김정은이 착용한 모델 이외에 보다 볼드한 크로노그래프 사이즈인 드림 나잇 로즈 와 드림 나잇 엘로우 그리고 클래식한 느낌의 차콜 메탈 로즈 와 차콜 메달 엘로우 등 총 6가지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