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치, 어버이날 기념 스페셜 워치 출시

스와치 작약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곁에 있어주고 무엇이든지 가장 최선의 것을 당신에게 주는 분, 세상 그 무엇보다도 당신을 사랑하는 분. 따스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지닌 모두의 영웅! 전 세계의 모든 어머니들을 위하여 매년 어버이날 – 해외에서는 Mother’s Day(어머니의 날) -을 기념하는 시계를 출시해 온 스와치(SWATCH)가 올 해는 이 세상 모든 어머니들을 위해 봄에 어울리는 플라워 디자인을 담은 스페셜 워치 ‘SKINPIVOINE’을 선보인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PIVOINE(피보안)은 프랑스어로 ‘작약’을 뜻하며, 이름 그대로 스트랩 전체에 화이트와 핑크, 보라색의 작약 꽃이 우아하게 프린트 되어 있어 여성스러우면서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다이얼은 꽃잎 모양의 인덱스를 갖추고 있어 시간을 쉽게 읽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스와치만의 독보적인 기술이 더해진 얇고 가벼운 워치의 정수인 SKIN(스킨) 워치로 출시되어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AD-declover

작약은 장수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의미하는 꽃. 작약으로 디자인된 스와치 2018 Mother’s Day 스페셜 워치는 작약이 프린팅 된 특별 파우치와 패키징까지 더해져 다가오는 가정의 달의 어버이날 선물을 물론이고 결혼 기념일, 생일과 같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195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