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엑스타 레이싱팀 공식 후원

아이더, 엑스타 레이싱팀 공식 후원 | 1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금호타이어 소속 엑스타 레이싱팀(감독 김진표)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아이더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터 레이싱팀에 소속된 선수단과 레이싱 모델, 엔지니어 등에게 1년간 팀 유니폼을 후원한다.

아이더가 후원하는 의류는 모멘텀을 비롯한 이스케이프 라인의 제품들로 어떤 기후 환경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스포츠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엑스터 레이싱팀은 ‘2016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부터 아이더 후원 공식 의류를 착장한다.

아이더, 엑스타 레이싱팀 공식 후원 | 2

또한 아이더와 엑스터 레이싱팀은 향후 모터스포츠 등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협의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최근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이 세분화 됨에 따라 모터스포츠, 오토캠핑 등 도심 레저 문화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성향을 고려해 엑스타 레이싱팀을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아이더는 엑스타 레이싱팀이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아이더 고객들이 모터스포츠의 짜릿한 즐거움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이더, 엑스타 레이싱팀 공식 후원 | 3

256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