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터식스, ‘플레디즈 걸즈’ 콘서트 개최

엔터식스, ‘플레디즈 걸즈’ 콘서트 개최 | 1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10명의 소녀들로 구성된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가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 한양대점 메두사홀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열린다.

플레디스의 걸그룹 연습생들이 중심이 된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는 연습생들의 단체 공연과 솔로 및 유닛 공연 등으로 구성되며 멤버들의 자작곡 또한 발표 예정이다. 연습생 중 임나영과 주결경은 현재 걸그룹 아이오아이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14일에 진행된 첫 콘서트는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플레디스 걸즈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 6월의 모든 금요일인 3, 10, 17, 24일 오후 2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불후의 명곡으로 찾아가는 ‘유리상자 이세준의 한낮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콘서트 이후 관객들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여유 있게 식사와 수다를 즐길 수 있으며 주부팬은 30% 티켓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엔터식스는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마블 히어로즈 페스티벌’ 3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전점 및 온라인에서 풍성한 사은품을 동반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쇼핑몰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15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