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한양대점, 푸드 브랜드 반값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 한양대점에서 요즘 가장 핫한 푸드 브랜드 메뉴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엔터식스 디저트 스탬프’(9,900원/1,000개 한정)를 구매 한 후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1층 서비스 데스크에서 스탬프 카드를 수령한다. 그리고 각 푸드 매장들을 투어하면서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면 된다. 참여 브랜드로는 빌리엔젤, 토프레소, 스노우 마운틴, 카페 이스탄불, 공차, 바르다 김선생이 있다.
또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가격이 0원인 티켓을 구매하고 엔터식스 각 지점 서비스 데스크에 방문하여 구매 확인을 하면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상품교환권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엔터식스 전점에서는 여름 맞이 서프라이즈 세일 및 블루 스플레쉬 파티 2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여름을 맞아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서 1등(3명)에게는 엔터식스 50만원 상품교환권, 2등(6명)에게는 20만원 주유권, 3등(3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 4등(5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쇼핑몰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