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그레이? AOMG 프로듀서X 얼굴마담O

그레이? AOMG 프로듀서X 얼굴마담O | 1

AOMG에서 얼굴을 담당(?)하고 있는 그레이(GRAY)가 시크한 남성미를 풍겼다.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InStyle)이 힙합 뮤지션 그레이와 함께 한 패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레이는 배우라고 해도 믿길 정도의 완벽한 비주얼과 뇌쇄적인 눈빛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홀릭했다.

그레이? AOMG 프로듀서X 얼굴마담O | 2

공개된 화보 속 그레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셔츠와 와이드 팬츠 등을 매치해 그의 ‘Summer Night’ 노래처럼 뜨거운 여름밤을 연상케 했다.

그레이? AOMG 프로듀서X 얼굴마담O | 3

패션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레이는 AOMG 프로듀서가 아닌 가수로서의 욕심이 있냐는 질문에 “나는 이미 프로듀서로 알려졌고 무엇보다 AOMG 프로듀서로 확실히 자리 잡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내 음악과 노래는 그 후에 자연스레 할 수 있는 일이다. 그러다 보니 내 앨범 준비는 할 겨를이 없었다. 그래서 아직 정규 앨범도 없고 내 이름으로 선보인 노래는 몇 곡 안 된다. 하지만 이젠 때가 됐다”며 언젠가 나올 자신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그레이의 패션 화보 및 인터뷰는 인스타일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20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