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스트 쿤스트와 신모래 작가의 이색적인 만남
어썸 브랜드(대표 이두진)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이스트 쿤스트(ist kunst)가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이스트쿤스트 X 신모래’ 컬렉션을 공개한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작품들로 20대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신모래 작가는 이번 컬렉션에서 심드렁한 표정의 소년 소녀들을 사랑스럽고 앙증맞게 표현했다. 특히 기존 신모래 작가의 작품 속에 자주 등장하는 아트워크들을 활용해 위트 넘치는 감성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원피스, 티셔츠 등 여성 전용 라인과 유니섹스 티셔츠 등 총 8가지의 풍성한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이외에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모래 작가의 작품이 담긴 포스터, 리플렛, 스티커, 에코백 등 스페셜 패키지를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스트쿤스트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지닌 고객들과 신모래 작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신진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동반 성장을 지향할 예정이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함께 마련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52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