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질스튜어트 뉴욕, 겨울 아이템 예약 서비스

질슈트어트

뉴욕 감성을 지닌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이 LG패션의 온라인몰을 통해 겨울 제품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국내 패션 기업인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고 있는 질스튜어트 뉴욕은 오는 9월 23일까지 코트와 재킷, 점퍼 등 아우터를 비롯해 팬츠까지 총 5개 상품군 중 일정 상품을 구매하면 20%가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슬림한 루엣이 돋보이는 싱글코트를 비롯해 니트 소재를 이용한 재킷 등은 이번 예약 판매 기간 동안 LG패션샵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카키, 블랙 컬러로 출시된 다운 점퍼와 울 소재 슬림 팬츠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명 디자이너 질스튜어트가 선보이는 남성복 라인인 질스튜어트 뉴욕은 지난 2011년 F/W 시즌에 론칭한 이후 무겁지 않으면서도 위트 있는 패션 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자유분방함 속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코트 등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수트, 셔츠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질스튜어트 뉴욕은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뉴욕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예약 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G패션샵(http://www.lgfashionshop.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19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