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TBJ, 올 여름은 TBJ 래쉬가드와 함께!

TBJ, 올 여름은 TBJ 래쉬가드와 함께! | 1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에서 여름철 워터 스포츠의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를 출시한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서핑, 스노클링 등 워터 스포츠를 취미로 즐기는 트렌드가 맞물려 올 여름에도 래시가드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TBJ는 내구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총 5종의 래시가드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TBJ 래시가드’는 블랙과 화이트를 기반으로 핑크, 오렌지, 라이트 블루 등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발랄한 컬러를 가미했으며 심플한 그래픽 포인트와 배색 디자인으로 깔끔한 느낌을 강조했다. 라운드 스타일, 집업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물, 햇빛 등에 의해 이염 우려가 높은 워터 스포츠 제품의 특성 상 이염이 쉬운 나일론 스판 원단이 아닌 폴리에스테르 82%와 스판덱스 18%로 구성해 이염 발생을 최소화했다. 특히 사방으로 잘 늘어나며 체형 보정에 탁월한 프리미엄 스판 원사를 사용해 내구성 강화와 동시에 매끈한 바디 라인을 만들어준다.

또한 원단이 겹치는 부분의 시접을 없앤 오드람프 봉제 기법을 적용해 착용 시 불편함을 줄였고 99%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UPF50+ 가공원단으로 야외에서도 피부 걱정 없이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152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