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FS공항패션] 엑소 찬열∙세훈∙카이∙디오가 제안하는 남친룩

엑소(EXO) 찬열, 세훈, 카이, 디오가 아이돌다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찬열, 세훈, 카이, 디오는 지난 28일 토요일 햇츠온 중국 팬미팅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상해로 출국했다. 이날 찬열, 세훈, 카이, 디오 네 남자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센스 넘치는 모습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홀렸다. 여기에 네 남자 각각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스냅백, 볼캡, 버킷햇 등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엑소 특유의 발랄함을 강조했다.

엑소가 착용한 모자는 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 On)의 제품들로 알려졌다. 이 제품들은 남성은 물론 여성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엑소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남친룩의 정석”, “엑소의 공항패션은 역시 남다르네”, “찬열과 세훈의 이기적인 기럭지”, “공항패션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요”, “카이가 쓴 모자 어디 꺼?”, “모자가 너무 예쁘다”, “네 남자 모두 갖고 싶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지난 28일 중국 상해 정대광장에서 진행된 햇츠온 팬미팅에서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668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