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다른 듯 닮은 느낌, 우리는 ‘리얼커플룩’

20130412_NYbH_couplelook (1)화사한 봄날. 주말여행을 떠나는 커플들에게 있어 빠질 수 없는 커플룩 연출은 남들의 시선을 끌어 모으기에 충분하다. 연인과의 여행을 편안하면서도 그들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패셔너블한 컬러 아이템으로 리얼커플룩을 완성해보자.

+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세련미 연출!

20130412_NYbH_couplelook (3)동일한 디자인과 컬러로 커플룩을 연출하기 보다는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러운 남성은 심플한 네이비 컬러의 후드집업에 라임 컬러가 가미된 포인트 아이템을, 화사한 컬러로 귀여운 이미지를 뽐내고 싶은 여성에게는 라글란 티셔츠에 프린팅이 그려진 아이템에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비비드 컬러의 톡톡 튀는 개성미 연출!

20130412_NYbH_couplelook (2)서로 다른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을 착용하면 톡톡 튀는 매력의 커플룩을 선보일 수 있다. 블루&그레이 컬러의 라글란 티셔츠에 그라데이션 된 로고는 캐주얼 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주며 남성들이 즐겨 입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핑크 톤을 선호 하는 여성이라면 후드티셔츠 하나로 간편하면서도 시선을 끌어 모을 수 있다.

뉴욕 어반 캐주얼 브랜드 NYbH 관계자는 “최근 포근해진 날씨로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며 “실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간단한 컬러 팁을 통해 세련되면서도 개성미 넘치는 ‘리얼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8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