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차세대 CEO형 패션디자이너 발굴 ‘서바이벌 패션K’
차세대 CEO형 디자이너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패션 K’가 개최된다.
서울시와 두산타워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서바이벌 패션K’는 글로벌 디자이너를 꿈꾸는 신진 디자이너에게 성공적인 창업과 데뷔의 꿈을 실현시켜 주는 프로그램이다.
‘서바이벌 패션K’는 스타일화, 제작능력 평가, CEO 경영능력 및 마인드 평가로 이루어진 3단계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 12명을 선발한다. 최종 수상자 3인에게는 서울시장상, 창업지원금 외에 2017 S/S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대상 수상자는 창업지원금 3천만원과 함께 동대문 두타 매장에 1년간 무상입점 할 수 기회도 주어진다.
그 외에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DDP, 두타 매장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및 이벤트 개최로 유통판로 확보를 지원한다. 아울러 서울시 국내외 패션박람회 참가 지원,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등에 우대 선발하여 안정적인 패션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참가신청은 내외국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6월 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는 “너의 브랜드를 보여줘(Show Your Brand!)”라는 주제로 스타일화, 도식화 및 작품설명서를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한다.
7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