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차세대 CEO형 패션디자이너 발굴 ‘서바이벌 패션K’

20160607 fsK 1

AD-KFA

차세대 CEO형 디자이너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패션 K’가 개최된다.

AD-KFA

서울시와 두산타워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서바이벌 패션K’는 글로벌 디자이너를 꿈꾸는 신진 디자이너에게 성공적인 창업과 데뷔의 꿈을 실현시켜 주는 프로그램이다.

‘서바이벌 패션K’는 스타일화, 제작능력 평가, CEO 경영능력 및 마인드 평가로 이루어진 3단계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 12명을 선발한다. 최종 수상자 3인에게는 서울시장상, 창업지원금 외에 2017 S/S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대상 수상자는 창업지원금 3천만원과 함께 동대문 두타 매장에 1년간 무상입점 할 수 기회도 주어진다.

그 외에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DDP, 두타 매장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및 이벤트 개최로 유통판로 확보를 지원한다. 아울러 서울시 국내외 패션박람회 참가 지원,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등에 우대 선발하여 안정적인 패션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참가신청은 내외국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6월 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는 “너의 브랜드를 보여줘(Show Your Brand!)”라는 주제로 스타일화, 도식화 및 작품설명서를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한다.

101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