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TALK] 알렉산더 맥퀸 ‘스컬 프린팅’ 시리즈
영국 럭셔리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16 S/S 시즌을 맞아 오싹한 해골이 수놓아진 스컬 프린팅(Skull Printing)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스컬 프린팅 시리즈는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세일러 프린트와 해골 프린트가 함께 적용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강렬한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적용한 레이저컷 타투 카드 홀더(Lasercut Tattoo Card Holder)는 골드 컬러의 프린트와 부드러운 송치 가죽이 포인트로 가미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여러 장의 카드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돼 실용성이 강화됐으며 해골 프린트가 재치 있게 새겨져 있어 특별한 날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알렉산더 맥퀸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해골 프린트 스카프는 매 시즌 다양한 컬러와 소재,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100% 실크 소재를 사용한 라지 스컬 타투 스카프(Large Skull Tattoo Scarf)로 선보인다. 닻, 물고기 등 바다에서 모티브를 얻은 프린트와 함께 큼지막한 해골 프린트를 가미해 전체적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살렸다. 일상생활에서 리넨 셔츠 및 면바지 등 베이직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으며 경쾌한 바캉스룩에도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알렉산더 맥퀸은 과감한 해골 플니트를 새긴 티셔츠도 선보인다. 아주 큰 해골 프린트가 돋보이는 남성용 티셔츠의 경우 해상 동물, 바다 등을 연상케 하는 프린트가 가미돼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알렉산더 맥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