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알렉산더 맥퀸 ‘스컬 프린팅’ 시리즈

[ITEM TALK] 알렉산더 맥퀸 ‘스컬 프린팅’ 시리즈 | 1

영국 럭셔리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16 S/S 시즌을 맞아 오싹한 해골이 수놓아진 스컬 프린팅(Skull Printing)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스컬 프린팅 시리즈는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세일러 프린트와 해골 프린트가 함께 적용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ITEM TALK] 알렉산더 맥퀸 ‘스컬 프린팅’ 시리즈 | 2

강렬한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적용한 레이저컷 타투 카드 홀더(Lasercut Tattoo Card Holder)는 골드 컬러의 프린트와 부드러운 송치 가죽이 포인트로 가미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여러 장의 카드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돼 실용성이 강화됐으며 해골 프린트가 재치 있게 새겨져 있어 특별한 날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ITEM TALK] 알렉산더 맥퀸 ‘스컬 프린팅’ 시리즈 | 3

또한 알렉산더 맥퀸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해골 프린트 스카프는 매 시즌 다양한 컬러와 소재,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100% 실크 소재를 사용한 라지 스컬 타투 스카프(Large Skull Tattoo Scarf)로 선보인다. 닻, 물고기 등 바다에서 모티브를 얻은 프린트와 함께 큼지막한 해골 프린트를 가미해 전체적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살렸다. 일상생활에서 리넨 셔츠 및 면바지 등 베이직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으며 경쾌한 바캉스룩에도 안성맞춤이다.

[ITEM TALK] 알렉산더 맥퀸 ‘스컬 프린팅’ 시리즈 | 4

이외에도 알렉산더 맥퀸은 과감한 해골 플니트를 새긴 티셔츠도 선보인다. 아주 큰 해골 프린트가 돋보이는 남성용 티셔츠의 경우 해상 동물, 바다 등을 연상케 하는 프린트가 가미돼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알렉산더 맥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51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