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핫티 홍대점에서 만난 김유정 ‘언밸런스 패션’

[DAILY LOOK] 핫티 홍대점에서 만난 김유정 ‘언밸런스 패션’ | 1

배우 김유정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김유정은 지난 17일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 홍대점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10대 소녀다운 발랄함을 중무장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여성미를 강조한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언밸런스 패션을 연출하고 편안한 운동화로 마무리해 캐주얼한 감성까지 더했다.

[DAILY LOOK] 핫티 홍대점에서 만난 김유정 ‘언밸런스 패션’ | 2

이날 팬 사인회에서 김유정은 “평소에 슈즈에 관심이 매우 많다. 요즘 가장 핫한 핫티 홍대점 오픈 기념 팬 사인회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최신 슈즈 트렌드를 볼 수 있어서 즐거웠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무척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DAILY LOOK] 핫티 홍대점에서 만난 김유정 ‘언밸런스 패션’ | 3

이상현 핫티 마케팅팀 부장은 “드라마 촬영 준비로 바쁜 가운데 핫티의 10번째 매장인 홍대점에 방문한 김유정에게 감사하다”며 “핫티 홍대점에서는 팬 사인회 외에도 유명 DJ 파티, 슈즈 할인 프로모션, 럭키백 이벤트, 센틀리에 공동 마케팅 등 다채로운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핫티 홍대점은 국내 슈즈 멀티숍 최초로 선보이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로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카테고리 판매’ 전략을 내세운 맞춤형 쇼핑 매장이다.

586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