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럴 더 바이브즈 2016…일리네어 레코즈&AOMG 출동

엑스엑스엘(대표 서종환)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이 7월 9일 오후 6시 YES24 라이브홀에서 진행하는 첫 컬처 프로젝트 ‘배럴 더 바이브즈 2016(BARREL THE VIBES 2016)’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래쉬가드를 필두로 워터 스포츠&트레이닝 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배럴은 스트라이프와 ‘Just Sprite & Summer’를 테마로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배럴 더 바이브즈 2016’과 같은 컬처 프로젝트를 통해 패션계에서 주목받는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배럴 더 바이브즈 2016’에서는 현재 대한민국을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ILLIONAIRE RECORDS)의 도끼, 더콰이엇(The Quiett) 과 AOMG 수장 박재범(Jay Park) 및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그레이(GRAY), 로꼬(Locco)가 함께 한다. 현재 배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추첨을 통해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럴 관계자는 “앞으로 배럴은 스포츠는 물론 문화, 예술 활동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며 이외에도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럴 더 바이브즈 2016’ 공연 티켓은 6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럴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60624_BARREL (5)

249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