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몽벨, ‘바이크 라인’ 인기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기능성을 갖춘 모던한 디자인의 자전거 의류 제품을 출시했다.
몽벨은 1,000만 명 이상으로 추정되는 국내 자전거 인구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자전거 관련 시장에 발맞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겸비한 바이크 라인을 선보인다.
자전거 의류는 자전거를 탈 때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땀 배출과 건조에 용이한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하고 라이딩 자세에 최적화된 절개와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보다 라이딩에 편한 상태로 만들어 준다.
기능성을 중시하는 매니아 층에서는 몸에 밀착되는 의상에 큰 거부감이 없지만 개성과 패션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에게 몸에 달라붙는 화려한 무늬의 저지(Jersey)는 입기에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그렇다고 일상복을 입고 자전거를 타게 되면 예상치 못한 불편함에 곤혹스러운 경험을 하게 된다.
이처럼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의 자전거 의류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몽벨이 하이브리드 바이크 의류를 출시했다. 몽벨의 ‘하이브리드바이크폴로T(남성)’와 ‘도트 폴로T(여성)는 심플한 디자인의 일반적인 폴로 티셔츠처럼 보이지만 자전거 라이딩에 용이한 기능성이 곳곳에 숨어있다.
23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