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돌체앤가바나, ‘나폴리의 일상’ 광고 공개

돌체앤가바나, ‘나폴리의 일상’ 광고 공개 | 1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가 전쟁 사진작가와 함께 촬영한 2016 추동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돌체앤가바나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나폴리의 실생활과 풍경을 생생하게 보여주기 위해 패션 전문 사진작가 대신 이탈리아의 유명한 전쟁 사진가 프랑코 파제티(Franco Pagetti)를 선택했다.

돌체앤가바나, ‘나폴리의 일상’ 광고 공개 | 2

프랑코 파제티는 이라크, 아프카니스탄, 리비아 등지에서 활약중인 국제적인 전쟁 전문 사진작가로 타임 매거진 등 저명한 주요 잡지의 커버를 장식하며 명성을 떨친 인물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거리 풍경 연출을 위해 특별한 조명이나 특수효과 사용은 모두 배제했으며 전쟁신(scene)을 전문으로 찍는 독특한 작가의 시각을 통해 자연스러운 스냅샷의 형식으로 촬영됐다.

모델들 또한 각본에 의해 연출된 포즈 대신 나폴리 거리를 자유롭게 배회하며 지역 주민들과 거리의 예술가들, 카페 및 상점 주인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돌체앤가바나, ‘나폴리의 일상’ 광고 공개 | 3

이와 같은 색다른 접근을 통해 탄생한 돌체앤가바나의 2016 추동시즌 광고 캠페인은 꾸미지 않은 나폴리의 일상 속에 브랜드의 화려하고 개성 강한 의상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특히 나폴리라는 도시가 간직하고 있는 지역색과 아름다움, 열정, 그들만의 문화를 돌체앤가바나 특유의 고급스럽고 재치 있는 시각으로 잘 표현해냈다.

651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