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IKE INTERNATIONAL COLLECTION

NIKE INTERNATIONAL COLLECTION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오는 7일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육상 선수들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그들만의 고유한 멋을 라이프스타일로 재해석한 ‘나이키 인터내셔널 컬렉션(NIKE INTERNATIONAL COLLECTION)’을 출시한다.

NIKE INTERNATIONAL COLLECTION | 2

나이키는 1989년 전 세계 육상 인재들을 하나의 그룹으로 아우르고 그들의 역량을 증폭시키고자 ‘나이키 인터내셔널(NIKE INTERNATIONAL)’이라는 글로벌 러닝 클럽을 개설했다. ‘나이키 인터내셔널’은 육상 유망주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세계적인 육상 선수들이 정상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여기에 소속된 육상 선수들의 자부심과 스타일은 고유한 특성으로 귀결됐고 미국 육상 신예 선수인 메트 센트로위츠 주니어(Matt Centrowitz Jr.)와 같은 새로운 멤버들에 의해 현재까지 고유한 심미성이 이어지고 있다.

NIKE INTERNATIONAL COLLECTION | 3

‘나이키 인터내셔널 컬렉션’은 1989년부터 전 세계 육상 선수들의 결속을 다져온 나이키 최초의 글로벌 육상 클럽의 자유로운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리오의 야경을 담은 항공 이미지 프린트와 반사 소재 디테일을 통해 리오 데 자네이로의 생생한 에너지를 그려내 현재 육상 스타들의 고유한 멋과 스타일을 대변한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92(Nike Air Zoom Pegasus '92)와 나이키 삭 다트(Nike Sock Dart) 및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플라이니트(Nike Air Presto Ultra Flyknit) 등 총 3가지의 풋웨어를 비롯해 나이키 인터내셔널 재킷과 티셔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의류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이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15 Views
3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