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머렐, 김우빈 주연 ‘함부로 애틋하게’ 지원 나섰다

머렐, 김우빈 주연 ‘함부로 애틋하게’ 지원 나섰다 | 1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우빈 주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공식 제작 지원에 나섰다.

7월 6일 첫 방송을 앞둔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甲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乙 다큐멘터리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특히 김우빈과 수지의 전무후무한 비주얼 커플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숱한 화제를 낳고 있다.

극 중 김우빈은 배우와 가수를 넘나드는 도도하고 까칠한 톱스타 신준영 역을 맡아 머렐 2016 F/W 다운재킷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통해 한류 스타로서의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머렐 관계자는 “이번 ‘함부로 애틋하게’ 공식 제작 지원을 통해 머렐 제품을 시청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며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노출시키는 것을 목표로 드라마 제작 지원과 연계한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머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3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