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마셰코4 청일점 ‘오스틴 강’을 기억하시나요?

마셰코4 청일점 ‘오스틴 강’을 기억하시나요? | 1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4(이하 마셰코4)’ 출신 오스틴 강(Austin Kang, 강민주)이 상의 탈의 근육질 몸매로 여성들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남성 매거진 맨즈 헬스(Men’s Health)가 국내 모델로 활동 중인 오스틴 강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오스틴 강은 마셰코4에서 여성 도전자들 사이에서 청일점으로 선의의 경쟁을 치렀던 훈훈한 모습과는 대비되는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스틴 강은 미국 LA 태생으로 학창 시절부터 약 11년간 수구 선수로 활동했으며 이외에도 농구, 풋볼 등 다양한 운동을 섭렵한 인물이다. 그는 16세에 미국에서 허쉬 초콜릿(HERSHY’S CHOCOLATE)과 스타버스트(Starburst) CF 모델로 데뷔, 3년 전 한국으로 건너와 프리랜서 모델과 셰프로 일을 하던 중 마셰코4에 출연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최근에는 씨제스모델에디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모델로 활동하며 셰프 겸 모델로써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오스틴 강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자신만의 운동 비법과 식단 노하우를 공개했다. 그는 “최근 마셰코4에 함께 출연했던 남의철 선수에세 주짓수를 배우며 주짓수의 매력에 대해 알게 됐다”며 “혼자가 아닌 함께 운동할 때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많다. 타인과 함께 운동하면 그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틴 강은 씨제스모델에디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CF, 패션쇼, 화보 일정 소화와 동시에 방송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