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주원대, 순정만화 남주 스타일 선보여

[PHOTO] 주원대, 순정만화 남주 스타일 선보여 | 1

패션모델 주원대가 감각적인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주원대는 6일 중국 대규모 웨딩 토털 브랜드 르뷰(Le Beau) 미디어 행사 VVIP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했다. 이날 주원대는 OnStyle ‘데블스 런웨이’로 일약 라이징 패션모델로 떠오른 인물답게 강렬한 포스를 드러내며 남성은 물론 여성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PHOTO] 주원대, 순정만화 남주 스타일 선보여 | 2

공개된 사진 속 주원대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티셔츠에 블루 컬러의 언밸런스 재킷으로 시크한 레이어드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쇼트 팬츠로 마무리해 도회적이면서도 위트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주원대는 올해 초 OnStyle ‘데블스 런웨이’에 출연해 금발 헤어스타일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씨제스모델에디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 상승곡선을 타고 있다.

[PHOTO] 주원대, 순정만화 남주 스타일 선보여 | 3

주원대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주원대, 모델계 최고 패셔니스타답다”, “한류 모델 등극?”, “해외에서 인기 많을 듯”, “순정만화 주인공 패션 스타일이다”, “누가 봐도 딱 봐도 주원대 스타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8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