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몬 ‘웨어웨어’, 대규모 여름세일…최대 71%

티몬 ‘웨어웨어’, 대규모 여름세일…최대 71% | 1

티몬이 자사 모바일 패션전문 채널인 ‘웨어웨어’에서 여름맞이 대규모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정기세일은 105개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해 4000여종의 상품을 최대 71%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랑방, 프로엔자슐러, 골든 구스, 버켄스탁 등 유명 해외 브랜드는 물론 앤디앤뎁커리지, 로켓런치, 바이바이섭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도 특별가에 제공한다. 또 만타, 서피, 데이즈 데이즈 등 수영복 브랜드와 루트 선글라스 등 아이웨어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또! 오해영’ 서현진 가방으로 화제에 오른 자넬라토 포스티나백을 5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랑방의 트릴로지 백을 126만6500원, 골든구스의 프란시 하이탑 스니커즈를 37만7300원에 판매한다.

패션 트렌드 제품으로는 바나나크레이지의 리본 데님 원피스와 프린트 프릴 원피스 세트를 71% 할인된 4만87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로켓런치의 테니스 스커트와 LMC의 코튼 티셔츠도 할인 판매한다.

김현수 티켓몬스터 패션사업혁신본부장은 “이번 정기세일은 국내외 유명 패션상품들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이는 1년에 단 2회만 진행되는 특별한 세일로 소비자들이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웨어웨어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의류, 잡화,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티몬의 모바일 전용 패션몰로 최신 트렌드 상품과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고 있다.

119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