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겟잇뷰티’ 소유, 화이트 셔츠만 걸쳤을 뿐인데…

씨스타(SISTAR) 소유가 섹시미를 벗어던지고 청순한 여인으로 돌아왔다.

지난달 20일 방송된 OnStyle ‘겟잇뷰티’에서 소유는 꿀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며 민낯에 화이트 셔츠로 순수하고 맑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소유가 착용한 화이트 셔츠는 데코앤이(대표 정인견)에서 전개하는 캐쉬 스토어(C.A.S.H stor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리본으로 연출할 수 있는 소매 스트링 디테일이 적용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이 제품은 여성복 브랜드 모한(MOHAN)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오직 캐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캐쉬 스토어 관계자는 “화이트 셔츠 하나만으로도 소유처럼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얇고 가벼운 소재로 핫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센스 넘치는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7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