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송종선 에이컴메이트 상해 대표, ‘더 제이미’ 성공 노하우 공유

에이컴메이트 송종선

송종선 에이컴메이트 상해법인 대표가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오디토리움 홀에서 열리는 ‘2016 알리바바그룹 티몰글로벌 한국시장 동향 및 성공사례 설명회’에 강연자로 나선다.

송 대표는 이날 설명회에서 ‘더제이미’의 성공사례를 통한 티몰글로벌 운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2008년 중국 온라인 시장에 진출 후 알리바바 그룹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에이컴메이트는 티몰글로벌 내 패션, 화장품, 건강식품몰 3개의 직영관을 운영중이며 알리바바 타오바오(Taobao) 주최 ‘2015년 상/하반기 타오바오 파트너(Taobao partner) 서비스운영 부문 평가회’에서 한국 파트너로는 유일하게 4개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아 소싱 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송종선 에이컴메이트 상해법인 대표는 “티몰글로벌은 국경을 초월한 플랫폼으로써 세계 각국의 생활용품에서부터 명품까지 모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며 “특히 중국 내 영업권이 없는 기업들도 입점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B2C 판매를 지향하기 때문에 브랜드를 가진 국내 기업들이 중국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한 최적의 채널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에는 티몰글로벌 총 책임자인 알빈 리우(Alvin Liu) 대표, 김정관 무역협회 부회장, 티몰 패션과 뷰티 부문 대표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티몰글로벌의 현황과 비전, 한국 상품 판매 동향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업체들의 사례를 소개한다.

945 Likes
9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