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컴메이트, ‘K푸드’ 역직구 사업 전개

에이컴메이트, ‘K푸드’ 역직구 사업 전개 | 1

크로스보더 트레이딩 컴퍼니 에이컴메이트(대표 강철용)가 주방포털사이트 레몬스토리와 손잡고 온라인 해외 역직구 사업부문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컴메이트는 이번 MOU를 통해 K패션, K뷰티에 이어 K푸드를 통해 중국 역직구 사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주요 협약사항으로는 에이컴메이트 자사 및 파트너십 역직구 플랫폼에 국내 유일 생활형 쿡 크리에이터 레몬스토리의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를 융합해 상호 공동이익을 창출하고 향후 양사의 비즈니스 부문에 대한 부가가치를 극대화 한다는 내용이다.

레몬스토리는 일 방문자수 평균 2만 이상의 유명 블로거를 전문평가단으로 섭외해 주방가전·도구 및 식자재 등을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는 주방 토털 브랜드로 검증된 블로거를 통해 레시피와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타 커머스 대비 높은 구매 전환율을 보이는 사이트다.

김익용 에이컴메이트 부사장은 “레몬스토리와의 전략적 업무제휴로 인해 에이컴메이트가 운영대행하고 있는 플랫폼에 K푸드 제품들에 대한 홍보·마케팅을 보다 적극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최근 중국에서 한류문화영향과 먹거리 안전이 부각되면서 K푸드의 열풍이 거세다. 한국을 대표하는 요리 블로거들을 활용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실무협업을 거쳐 7월 에이컴메이트의 글로벌 판매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첫 개시할 예정이다.

123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