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스모아, 스포츠 멀티숍 ‘넥스텝’ 오픈
슈즈스토어 레스모아(대표 김정훈)가 오는 12일 서울 명동에 새로운 개념의 멀티스토어 ‘넥스텝(NEXTEP)’ 을 오픈 한다.
‘넥스텝’은 국내 최초 스포츠 퍼포먼스 숍으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신발 외에도 의류, 용품들을 모두 취급하는 토틀 스포츠 컨셉 스토어이다.
명동 중앙로 인근에 위치한 넥스텝 매장은 1, 2층 총 330㎡(100평)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여성 중심의 퍼포먼스 매장으로 5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리복의 스포츠웨어, 슈즈, 액세서리 제품들을, 2층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리복, 아식스, 포니, 컨버스, 스프리스, 스케쳐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제품들이 한데 모여 카테고리 별 편집숍 형태로 꾸며 고객취향에 따른 쇼핑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12일 오픈 당일에는 슈즈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디다스 부스트, NMD 등의 화제상품을 한정수량 판매 개시해 많은 고객들의 줄서기 행렬이 예상된다.
한편 레스모아는 노원, 대전, 천안, 원주, 광주 등 기존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슈즈멀티숍을 더욱 공격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고객과 함께하는 차별화된 스포츠 전문 멀티숍 역시 명동을 중심으로 홍대, 영등포, 대전, 대구, 광복동등 핵심상권 중심으로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다.
312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