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도시 탐험가를 위한 새로운 NMD 출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독특한 감성과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유명한 NMD의 2017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NMD의 이번 컬렉션은 익숙한 것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만들어내는 얼반 노마드(도시 탐험가)의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얼반 노마드의 멈추지 않는 영감에 대한 탐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탐험을 위한 도구인 카메라를 사용해 자신이 살고 있는 도심 속에서 영감이 되는 장면들을 렌즈를 통해 관찰하고 그것을 사진으로 담는다는 컨셉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NMD_R2 스니커즈는 총 4가지로 기존의 실루엣에 새로운 컬러 팔레트를 적용했다. 특히 쉐도우 니트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새로운 패턴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누버크(nubuck) 가죽 패널과 발꿈치 부분에 NMD를 상징하는 가죽으로 된 패치와 태그를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으며, 안창의 스웨이드 재질 및 미드솔에 적용된 부스트와 EVA 기술력은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프라임 니트를 활용해 하나의 싱글 패널이 발을 감싸는 듯한 느낌으로 디자인된 미니멀한 실루엣의 NMD CS2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되는 NMD 어패럴 컬렉션은 클래식한 스트리트 웨어 실루엣을 실용적이고 실리적인 옷으로 재해석 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에 오렌지 컬러와 애니멀 프린트, 빗방울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어반 라이프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도시 탐험가를 위한 새로운 NMD 출시 | 1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FW17 NMD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홍대, 명동, 이태원, 대학로, 문정,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 부산 서면, 경성대점)에서 NMD 컬렉션 제품 구입하면 NMD 일회용 카메라를 수령해 참여할 수 있다.

 

 

248 Views
1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