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파비아나 필리피, 리버서블 시어링 베스트

[ITEM TALK] 파비아나 필리피, 리버서블 시어링 베스트 | 1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파비아나 필리피(FABIANA FILIPPI)에서 추동시즌을 맞아 ‘리버서블 시어링 베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파비아나 필리피의 리버서블 시어링 베스트는 프랑스에서 자란 Aveyron Lacuane 종의 매우 매끈하고 가벼운 양가죽을 사용한 것이 큰 특징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허리 라인 위에 은은함을 더하는 반짝이는 비즈 라인을 둘러 고급스러운 디테일까지 선사하는 시어링 베스트는 톤온톤 니트, 슬렉스 등과 함께 매치해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럭셔리 간절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제품으로 출시되어 스타일링의 활용도가 높은 리버서블 시어링 베스트는 추동시즌 럭셔리한 라이프를 즐기는 도시 여성들을 책임질 키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파비아나 필리피의 리버서블 시어링 베스트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롯데 AVENUEL 월드타워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본점, 무역, 목동,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52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