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김태리, 우아함&로맨틱 공존 매력

배우 김태리, 우아함&로맨틱 공존 매력 | 1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에서 김태리의 추가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화보컷은 기존 로맨틱함을 물론 영화 ‘아가씨’에서 나온듯한 아름다운 미장센 영상처럼 신비롭고 관능적인 영화 속 무드를 새롭게 재해석해 공개 이후 뜨거운 호응으로 추가 화보컷을 선보인다.

화보컷은 유연하게 흐르는 매혹적인 레드 드레스를 입은 김태리가 쇼파에 기대어 관능적인 포즈와 정제된 우아한 눈빛으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제품과 고혹적인 화보컷을 완성했다.

이어 아이보리 컬러의 포근한 니트웨어를 입은 김태리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쁘띠 다이아몬트 지갑을 한 손에 들고 서정적인 감성과 부드럽고 순수한 눈빛으로 FW시즌 더욱 로맨틱하고 사랑스런 무드을 명확하게 나타냈다.

배우 김태리, 우아함&로맨틱 공존 매력 | 2

특히 이번에 공개된 화보컷은 두 가지 상반된 매력으로 테마 화보를 명확하게 보여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며 팬 분들의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고자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오는 9월 2일(금) 오후 5시 AK수원 문화홀에서 진행될 이번 팬사인회는 8월 28일까지 AK수원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에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52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