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클럽 모나코, 공식 온라인 직영몰 오픈

클럽 모나코, 공식 온라인 직영몰 오픈 | 1

SK네트웍스가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클럽 모나코(CLUB MONACO)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을 오픈했다.

클럽 모나코는 뉴욕 베이스의 모던한 어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이번 가을 컬렉션 아이템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추동시즌에는 산뜻한 소재와 편안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더욱 새로워진 부드러운 감성을 표현하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여성 컬렉션은 러플, 플로럴 프린트, 실용적인 감성과 균형을 맞춘 섬세한 디테일들을 통해 여성미가 넘치고 의류 아이템뿐만 아니라 모자, 반지, 팔찌 등 세련된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남성 컬렉션은 세련된 소재, 캐주얼한 실루엣에 클래식한 패턴을 더해 편안한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한편 SK패션몰은 SK네트웍스 패션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클럽 모나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를 비롯해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 ‘오즈세컨’, ‘세컨플로어’, ‘와이앤케이’와 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 ‘SJYP’, 잡화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다.

3.6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