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지스, 피터젠슨과 콜라보레이션 확대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의 세련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추동시즌을 맞아 톡톡 튀는 색감과 위트 있는 프린트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젠슨(Peter Jensen)’과의 협업을 확대한다.

헤지스X피터젠슨 캡슐컬렉션 메인 테마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강아지와 피터젠슨을 상징하는 토끼의 만남으로 ‘어나더 패밀리(Another Family)’를 연상하게 하는 위트 있는 룩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강아지, 토끼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감각적인 꽃을 모티브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모노톤이 주를 이루는 추동시즌 제품 사이에서 밝고 센스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봄여름 시즌 헤지스 남성, 여성만 피터젠슨과의 협업을 진행한 것과는 달리 이번 시즌에는 남성, 여성은 물론 헤지스 골프와, 액세서리, 키즈까지 협업을 진행해 진정한 패밀리 룩으로 영역을 확장시켰다.

또한 헤지스는 이번 시즌 TPO에 따른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더욱 다양한 품목과 스타일로 확대시켰다. 헤지스 남성과 여성에서는 기존의 티셔츠, 청바지, 원피스 외에도 셔츠, 니트, 가디건, 데님스커트, 재킷, 트렌치코트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골프에서는 티셔츠, 스커트, 가디건, 청바지, 니트조끼, 골프공 케이스를, 액세서리에서는 백팩, 클러치백, 쇼퍼백부터 보조배터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한편 피터젠슨은 이미 전 세계 패셔니스타와 아티스트를 통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덴마크 출신의 디자이너로 영국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귀여운 토끼 일러스트를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간결한 디자인 안에 있는 독특한 일러스트로 감각을 인정 받은 피터젠슨은 메종 키츠네, 오프닝 세레모니, 봉마르셰 등 수 많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주목 받아 왔다.

365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