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장윤주‧진정선, 닮은 듯 다른 매력

장윤주‧진정선, 닮은 듯 다른 매력 | 1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a.t.coner)가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를 테마로 한 2016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독특하고 위트 있는 그래픽 포인트 제품들을 중심으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한 스트릿 감성이라는 상반되는 매력을 조화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장윤주‧진정선, 닮은 듯 다른 매력 | 2

특히‘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의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인연을 맺은 국내 탑 모델 장윤주와 진정선이 앳코너의 2016 가을겨울 시즌 동반 뮤즈로 활약하게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년에 이어 앳코너의 뮤즈로 활동중인 장윤주와 새롭게 발탁된 진정선은 서로 닮은 듯 다른 상반된 매력으로 앳코너의 제품들을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장윤주는 러플 디테일의 멜빵 디자인 와이드 팬츠부터 사랑스러운 블라우스까지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하여 멋스럽게 연출했다. 진정선은 몸의 선이 강조된 여성스러운 룩과 캐주얼한 스트릿 스타일 등 어느 한곳에 치우치지 않은 다양한 분위기의 가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장윤주‧진정선, 닮은 듯 다른 매력 | 3

한편 앳코너는 현대 여성의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대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F의 편집형 브랜드다.

62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