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 뉴 버전 ‘김우빈&김유정 백팩’
쌤소나이트 레드의 백팩 컬렉션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백팩 컬렉션은 올 상반기 ‘김우빈 백팩’, ‘김유정 가방’ 등의 애칭으로 인기몰이하며 완판 행진을 거듭한 제품이다.
추동시즌 신제품의 컨셉은 모던함과 실용성을 필두로 한 ‘모던 유틸리티(Modern Utility)’다. 깔끔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등 가볍고 신축성 좋은 원단을 사용해 경량감을 특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내·외부 수납공간을 세분화하거나 별도 지퍼 포켓, 슬리브 등을 추가해 실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라인은 남성, 여성, 공용 3가지로 전개되며 백팩을 중심으로 브리프케이스, 크로스백, 슬링백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주력상품은 남성라인의 ‘아티커스(ATICUS)’, ‘달칸(DARKAHN)’, ‘글렌(GLEHN)’, 여성라인의 ‘클로디(CLODI), ‘코라(COHRA)’, ‘리베르(RIVERE)’, 그리고 공용라인의 ‘에거튼(EGERTON)’ 총 7가지로 선보여진다.
3가지 배색의 가죽 키링과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티커스는 심플한 비즈니스룩에 포인트로 제격이며 좀 더 스포티한 디자인의 달칸은 각종 IT 기기, 문서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납공간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여성 가방 라인업 중 클로디 백팩은 미니멀한 외관과 달리 체계적으로 나뉜 내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418 Likes
6 Shares
0 Comments